소셜 미디어(SNS) 기업의 신뢰 하락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SNS) 기업들이 소비자로부터 점차 신뢰를 잃어가고 있는 듯하다 .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팔거나 무료로 상품을 제공하는 조건으로 소비자의 개인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

기업이 소비자의 개인정보를 모으기 위한 수단으로 온라인에서 특가 행사를 진행하였을 때 오직 소수의 소비자만 기꺼이 설문 조사에 응하거나 가입을 하는 경향이 있다 .

Original full article is here : http://financialfreedominlife.tistory.com/120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entOS] SELinux 설정 / 해제

[방송통신대 컴퓨터과학과] 2020년 1학기 전공 컴퓨터 보안 소개

인터넷진흥원, 12억 규모 클라우드 보안서비스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