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SNS) 기업의 신뢰 하락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SNS) 기업들이 소비자로부터 점차 신뢰를 잃어가고 있는 듯하다 .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팔거나 무료로 상품을 제공하는 조건으로 소비자의 개인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
기업이 소비자의 개인정보를 모으기 위한 수단으로 온라인에서 특가 행사를 진행하였을 때 오직 소수의 소비자만 기꺼이 설문 조사에 응하거나 가입을 하는 경향이 있다 .
Original full article is here : http://financialfreedominlife.tistory.com/120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