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암호걸기 프로그램 추천

이번에도 아주 유용한 유틸리티 하나를 소개해볼게요. 요즘엔 개인정보, 보안 이런 단어들을 아주 쉽게 접하게 되는데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아주 중요한 파일을 저장하게 되기도 하죠. 이때 파일 암호화를 통해서 한번더 보안을 강화해준다면 그 파일을 좀더 철저히 지킬수 있는데요. 자 그럼 오늘은 파일 암호걸기 암호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중요한 파일은 나만 볼수 있게 하기위해 암호를 걸면 아주 좋은데요. 오늘 그런 역할을 해주는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강력한 보안 알고리즘이 적용되어진 프로그�! �인데요.

 

 

 

선택한 파일을 SHA512, AES256등의 암호화 알고리즘을 통해서 암호화해주는데요. 주의 하실점이 있어요. 비번을 걸어두시고 암호를 잃어버리게 되면 워낙에 고수준의 암호알고리즘이기 때문에 그냥 풀어지지 않으니 사용시 주의해야겠죠.

 

 

자 그럼 설치 파일을 한번 받아보도록 할까요. 파일암호화 솔루션인 EasyCrypt는 공식 사이트에서 받는걸 추천해드려요. 위에 사이트 바로가기 누르시! 고 아래로 내려보시면 설치파일이 있답니다.

[http://copynull.tistory.com/96]

 

 

암호화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좋은듯 한데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무료로 이용을 하실수가 있다라는것도 큰 장점입니다.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암호화/복호화를 아주 손쉽게 할수가 있게 됩니다.

 

 

암호화 파일을 푸실때마다 비번을 확인하거든요. 중요한 파일이 있으시다면 이렇게 이용해보세요. 암호화된 파일은 아이콘도 모양이 바! 뀌게 되요. 파일 암호를 걸게 되면 이런 창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복호화를 하시게 되면 복호화가 진행이 되어지는데 암호를 분실하게 되면 파일 암호걸기가 복구 불가능해요. 그러니 꼭 자신이 잘 아는 비밀번호를 이용하시거나, 메모를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파일 암호화 프로그램 하나를 추천해드렸는데요. 필요하신분들은 받아서 이용해보세요.

by CCL A from http://iqtest.tistory.com/164

[광고] 정보 보안이 불안하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와이파이 이용시 주의사항

정보 보안 - 암호

카카오톡계정삭제 탈퇴 방법 -아이디 세탁